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틸 [HOT] 오피스 MS Office 2010. 정품. torrent
    카테고리 없음 2021. 9. 11. 06:51
    [HOT] 오피스 MS Office 2010. 정품.
    파일명용량
    Microsoft Office 2010 Kor All.zip2.3G

     





    반디집으로 압축해제 하시구요, 아래 설치후 꼭!! 인증하세요~!!!

    폴더안에 인증툴 포함되어 있습니다.

    스샷처럼 차례대로 실행하시면 됩니다.




    1. mini-KMS_Activator_v1.1_Office.2010.VL.ENG 실행

    2. Install / Uninstall KMService

    3. KMService will be installed on your computer. Continue? [y/n]:
    - Y 눌러서 로컬 서비스 실행

    4. Press any key to exit...
    - 아무 키나 눌러서 창 닫음

    5. Activate Office 2010 VL
    - 인증이 성공하면 아래와 같이 ---LICENSED--- 라고 나옴

    SKU ID: 6f327760-8c5c-417c-9b61-836a98287e0c
    LICENSE NAME: Office 14, OfficeProPlus-KMS_Client edition
    LICENSE DESCRIPTION: Office 14, VOLUME_KMSCLIENT channel
    LICENSE STATUS:  ---LICENSED---
    ERROR CODE: 0 as licensed
    Last 5 characters of installed product key: H3GVB
    REMAINING GRACE: 180 days  (259200 minute(s) before expiring)












    업로드하기 전에 실행확인하였고, 실행에는 전혀 아무 문제 없었습니다. (직스샷 참조)


    설치후 정품 인증절차만 (인증툴) 걸치면, 사용하는데 아무런 지장없습니다 ~


    감사합니다.



     


    아이엠groot
    인증툴같은경우 정식프로그램이 아니므로 백신툴에서 바이러스로인해 지워질수도 있습니다. 그게 백신역활입니다. 디펜더 혹은 백신을 꺼주시고 다시 실행해 보시길 바랍니다
    우와우왘
    네 감사합니다 ^^
    허라려
    감사합니다 잘 쓸게요 ㅎ
    대마왕113
    말씀감사합니다.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tizl7
    GOOOOOOD ~!!!
    시로마츠
    너무 필요했는데 덕분에 잘 받아갑니다^^ 설명도 쉽게 되어 있어서 컴퓨터 초보인 저도 쉽게 다운 받았어요~~ 감사합니다. 잘 쓸께용~~^^
    ckstk3040
    설치만 제대로 완료되었다면. 윈도우 디펜더/백신모두 꺼주시고 KMS 크랙실행하시면 인증에 문제되는부분은 전혀 없습니다 ^^
    동연이랑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웅이용골
    CRC에러로 뜹니다.
    특독고다이
    감사합니다. 잘쓰세요 ~~^^
    유자끄
    잘쓰세요~ㅎㅎ
    지미chu
    전 권한이없습니다. 환불은 고객센타에 하세요.!! 이걸 설치못하시나,,?ㅡㅡ
    터프한놈
    실행 잘됩니다 ~! 안된다는 분들 백신 끄고 해보세요~~
    지투호갱
    한방에 성공했습니다. 잘 쓸게요. 감사합니다.^^
    따따루
    32비트 설치도 안되었는데 설치되었다고 자꾸 안깔려요 !!!!!!!!!!환불바로해주세요!!
    안녕카이
    아샹 안되네...
    오이김씨
    덧글 처음 씁니다 복호화프로그램,일러스트레이터, 포토샵, MS오피스 다운받아서 설치했는데 다 잘됩니다. 필요한거였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프로그램 부탁드립니다
    진빠이
    정말 감사 드립니다.
    타임킬
    윈도우 디펜더 기능도 끄시고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해 보세요 ~
    예나비비
    감사합니다. 잘 쓰겠습니다.
    바상만5856
    감사합니다. 잘쓰겠습니다.
    에리킬
    설명을 너무 잘해주셔서 너무 쉽게 다운받았습니다. 정말 감사드리고 새해복많이받으세요~
    고양이확대범
    엑셀 쓰려고 받았는데 잘 되네요, 바이러스는, 아직 잘 모르겠어요 ㅎ 감사합니다!!
    가화만사서
    컴잘알이신가보네요.
    카라맨
    업무상 1년365일 컴퓨터 사용하면서도 세상에 둘도없는 컴맹인데 장장 15시간만에 설치성공한듯 합니다. 언젠가 갑자기 안될까봐 억수로 걱정되지만 열씨미 사용하겠습니다.너무 감사합니다.
    동물농장주인
    인증틀 꼭써야하나요^^..제가 컴맹이라 계속했는데도 안되는데..인증틀없이도 워드 사용가능한데..그냥쓰면 안되는건가요??궁금합니다..원망은안해요..ㅎ제가잘못해서그런가봐요..인증틀없이 사용해도괜찮은가요.. 예전에올리신 한컴 잘쓰고있거든요..감사합니다
    홍랑77
    크랙파일만 잘활용하시면 정품으로 쓰시는데 아무문제 없으세요~~
    샤브샤브
    설명대로 하니 잘 설치됩니다. 대단히 고맙습니다.
    아자리야스
    감사합니다. 잘쓰세요 ^ㅡ^/
    죽방아
    받아갑니다~!
    졸데
    컴맹인데.... 파워포인트는 못 까나요..?
    화순보살
    아 멍미 엑셀이랑 한글만 있고 필요한건 파워포인트인데;;
    232323
    아 왜 인증이 안되는거지요? 인증툴해도 인증실패인데요...
    mkfka
    삭제후 다시받으셔서 압축해제해 보세요 ~~ 다른분들 댓글을 보니 파일엔 문제가 없는거 같네요~
    저격수
    순서대로 했는데 Activate Office 2010 VL 들어가면 Press any key to exit만 나오네요.. 아무키나 누르면 튕기고.. 계속반복~~ 방법좀 알려주세여
    자상한동생
    바이러스 뜨시는분들 백신 실시간감시 다 끄시고 윈도우창 바이러스 및 위협 방지에서 해당 툴을 허용 해주 시면 됩니다 잘되는데 바이러스때문에 안되신다는분들이 많네요
    바삿
    윈도우 디펜더랑 V3 백신 꼭 끄셔야 되요 ㅋㅋㅋ
    마루강
    ※ 판매자가 직접 설치하며 찍은 직스샷 입니다~ 윈도우10 64비트.
    동연이랑
    좋아요! GOOD~다른건 안되는데 잘 됩니다!!!
    으흐하하
    받아갑니다~!
    ky아마존
    압축이 풀리지도 않는데 어떻게 하라는 겁니까? 반디집으로 해도 안되는 구만
    으흐하하
    어떤 오류가 뜨나요~~?
    졸데
    기대됩니다:)
    프롭포트
    앞으로도 좋은자료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기수장33
    너무나 쉽게 깔수가 있어서 좋으네요. 와 근데 업데이트가 무진장 많네요
    딸기아빠71
    설명된 대로하는데도 안되서 프ꃠ그램 지우고 설치하고 인증만 세번 반복중입니다
    태겸왕자
    정품인증이 안됩니다 trial version 이네요
    살만한기32
    기대됩니다:) 갑자기 딸아이가 피료할것 같아서 받아갑니다. 설명서대로 하면 잘 되겠죠? 그런데 꼭 반디집으로 압축을 풀어야 하나요? 전 알집이 있는데 그걸로 하면 크랙이 안 깔리는건가요??
    딸기좋아
    잘 사용하겠슴다~~ㄱ ㅅ ㅇ
    제임스카메론
    오류없이 잘쓰시길 바랍니다 ^^
    둥나마스타
    잘받아갑니다. 인증툴은 안해도 무관한건가요?
    루비니199
    잘쓰세요 ~~
    치맥먹자
    Office 2010 activation failed this time. Shall it continue to try? [y/n] 인증하면서 백신다끄고 했는데도 이렇게 뜨네요.. 반디집으로 압축해제도 했는데 뭐가 문제일까요
    우와우왘
    파워포인트가 깨져서 고민인었는데 감사히 받아봅니다.
    윌슨가1
    ㅋㅋㅋㅋㅋ 잘되긴 바이러스 쳐 깔려있구만 ㅋㅋㅋ 바이러스있는걸 쳐올리네
    성치야
    인증툴 이런거 없이 그냥 64비트로 설치하니까 바로 되네요. 너무 감사합니다
    동주이
    ※ 정품인증툴 사용전, V3백신계열/윈도우 디펜더기능은 반드시 꺼주세요. "정품인증툴" 같은경우 바이러스로 인식되어 사용하기도전에 파일이 삭제되어 버립니다. !!! 타 프로그램 인증툴들도 마찬가지 입니다. 꼭 반드시 참조하세요 ~
    마네이킹
    아니 안되는데 무슨 ....;;; 다 끄고 백신도 끄고 했는데 안되네요 포인트 회수 해주세요
    미친기타
    네 감사합니다 ^^
    betaline
    kms 파일에 악성코드 심어있는데..ㅇ;거 뭐야??
    동연이랑
    특별히 어려운점 없으니 인증하셔서 사용하세요 ~
    파일따봉
    디펜더 끄고 인증툴로 인증하니 잘 되네요. 감사합니다
    평화지킴이
    감사합니다. ^^
    갱찌이
    감사합니다~
    cfchoi67
    정말 감사합니다. 아직 다운로드 진행 중이긴 하지만... 잘 되리라 생각합니다. ^^ (쿠폰 주시면 감사히 받겠습니다.)
    dkdlaortm2
    잘 쓰겠읍니다
    alpachino
    헐,,64비트 설치하려니 32비트가 설치되어 있다고 안된다고 하네요. 32비트 설치한적 없고 엑셀이랑 파포 뷰만 깔려있어요. 회사 컴이고 새로 받았습니다. 뷰 2개만 삭제하면 될까요?
    서기vv
    32 / 64비트 모두 포함되어있습니다. 본인컴에 맞게 설치하세요. 폴더내 x32(32비트) 그리고 x64(64비트) 있습니다.
    양상군
    네 감사합니다 ~
    ghsmkrd
    설치 전.. 이 자세한 설명은 뭐지? 했는데.. 비트 확인우 셋업하니 자동으로 깔림용 ㅎㅎ 이렇게 쉽게ㅎㅎ 감사합니당^ㅡ^*
    염정보
    믿어주시고 잘 애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mgins
    우와..ㅎㅎ 20분동안..실랑이하다가 성공했습니다.. 정말감사합니다..복많이받으세요^^
    포티당
    잘쓰세요~~
    유뽀뽀
    뭐 그닥 상관은 없지만, 자료가 반디집으로 압축이된 관계로 가끔씩 오류가 난다는 분이계시더라구요. 크랙같은 파일 경우는 (정품인증툴) 완벽한 프로그램이 아니다보니 v3백신툴이나 윈도우 디펜더 에서는 바이러스로 검출될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귀찮으시더라도, 인증시에는 v3백신툴 그리고 윈도우 디펜더 기능은 반드시 꺼주시고 인증 부탁드립니다. 어려우시면 네x버 블로그 등을 참고하시면, 많은 정보를 얻으실수 있습니다.^^
    블랙버그27
    아니면 64비트 말고 32비트 설치해도 괜찮나요?
    달의야옹
    네 말씀감사합니다. 잘쓰세요 ^^
    dkhaidi1
    감사합니당 ~~ 잘쓰세요 ^^
    경기도싸람
    감사합니다 잘사용할게요 !!! **><
    도룬자
    스샷확인하세요 ~
    sns01034
    와우!! 아주 쉽게 잘되는데요? V3 실시간 검사 끄고 반디집 압축풀고 설치 하니 인증없이 바로 됩니다. 근데 구버젼이라 아쉽네요........... 신버젼은 언제쯤 될까요???
    이삐루
    감사합니다. 잘 활용하겠습니다.
    혁신남
    다행이네요 ^^ 잘쓰세요 ^^
    alcj
    안된다고 무조건 환불을 요구하시는건 좀...; 고객센타에 문의 바래요~
    jimtt
    중간중간 위기가 왔지만 어찌어찌 했네요. 잘 쓸게요.
    배그짱짱맨
    판매자 비방, 욕설 기타 매너없는 댓글 즉시 바로 신고하겠습니다. 판매자에게 믿음이 없으신분은 걍 받지마시고, 다른분 자료 받아주세요. 제발 PLZ. 저도 판매자로서 힘들게 자료올려서 개욕듣기 싫습니다.
    테랑신
    감사합니다 ^^
    지투호갱
    한번에 설치되었습니다. 잘사용하겠습니다~
    복녀쓰
    인증툴이 포함되어 있는게 맞나요?? 저는 못찾고 있습니다.
    아자리야스
    무사히 잘 깔았습니다. 오픈하니 권장 설정 사용, 업데이트만 설치, 변경 안 함 있는데요 어떤것 해야 햐죠? ㅋㅋㅋ 컴 문맹이지만 한번에 모든걸 깔았습니다. 알집도 잘 되어요 ~
    비행기44
    애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skynoet
    댓글보면 안되는 댓글도 있는데 저는 잘되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걸걸이
    네 감사합니다 ^^
    태겸왕자
    설치 중간에 에러가 나서 안 됩니다
    ky아마존
    완전 잘되요 감사합니다. ㅎㅎㅎ 많이 하세유~~
    터프한놈
    받아갑니다~!
    줴용
    64비트 화일이 깨져있음.... 확인 바램
    키라스라
    기대됩니다:)
    twillighta
    먼소리심??? 그게 빠지면 오피스라고 할수있삼 ??? 뭘 대단히 착각하고계신듯??
    hj900
    안돼요ㅠㅠ
    예은우빈아빠
    KMS 인증에 악성코드 심어놓고 계속 돈만 챙기는 군요. 저번에도 그랬는데. 포인트 반납 하세요.
    아야키키
    덕분에 설치 잘 완료하였네요.. 문제 없으면 인증툴 사용안해도 되는거지요? 감사합니다~^^
    gba456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개패
    잘쓰세요 ^^
    설tangg
    감사합니당~
    ddyghkjy
    별말씀을 ^^
    장미봉숭아
    감사합니다 잘되네요! 저는 반디집으로 압축풀어 사용했습니다~~!
    웅세웅
    포인트는환수는 제가 권한이 없습니다. 고객센터에 문의하세요
    샤키7
    댓글 안보고 받았는데,호불호가 심하네요 설치가 잘 됐으면 좋겠습니다
    탭사자
    MS오피스 같은경우 2가지 버젼을 중복으로 설치및 사용할수 없어요~ 저도 실행해봤지만 오류가 생기더군요. 삭제하시고 한가지 버젼만 이용해 주세요 ^^
    저격수
    이거 못쓰는사람은 인터넷 검색도 못하는 사람임...윈도우에는 기본적으로 바이러스 실시간 모니터링 기능이 있음 설정 > Windows 보안 > 바이러스 및 위협방지 > 바이러스 및 위협 방지 설정 > 설정관리 > 실시간 보호 > 켬을 끔으로 변경 이거 누르고 뜨는 창에 예 누르면 KMS인증툴 열림 바이러스 뭐시기 하는양반들 다 컴알못임
    jimtt
    애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thesnkist
    감사합니다 ㅎㅎㅎ
    목엽
    안에 같이 다 포함되어있습니다 ~~
    사냥
    인증이 안됩니다, 바이러스 실시간보호도 끄고 했는데 계속 " 사용자 동의없이 설치된 소프트웨어가 있기 때문에 작업을 할 수 없다는 창만 뜨고 있습니다.
    할루야
    저는 안되네요..환불은 좀 해주셔야 겠어요
    minyong0202
    기대됩니다:)
    루비니199
    별로 어려운거 없는데.. 정 힘드시면 다른 크랙파일도 지원되니 다른분 통합 크랙파일 받아서 인증해보세요~~
    동물농장주인
    감사합니다.
    오케이굿
    네 감사합니다~
    경기도싸람
    며칠전에 받았는데 노트북 포맷해서 다시 받아용 좋은자료 항상 감사합니다~~!
    2445275
    제가더 감사합니다 ^^
    해병사랑
    불편한점 있으시면 쪽지주세요~~
    rkfsltis
    수고 하세여~
    xxkehd
    받아갑니당~ 설치 전이긴 하지만^^
    밀크티굿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There are no installed Office 2010 products. This activator are for corporate versions of Office 2010 only! 이거 나오신분들 꼭 반디집으로 압축푸세요.!!!!! 자동으로 다되요!! 감사합니다.
    멋진세원
    어렵지 않으셨어요? 감사합니다 ^^ 쿠폰쏩니닷!! 잘쓰세요 ~
    평화지킴이
    받아갑니다~!
    본드채아
    인증 문제로 귀찮았었는데 덕분에 잘 쓰고 있습니다 참고로 다들 잘 하셨겠지만 바이러스나 악성이다 해서 못하신분이나 안되시는 분들 보안 - 바이러스 및 위협방지 - 허용된 위협 에서 크랙 파일 허용 해주시면 잘 되더라구요
    동그라미
    감사히 잘 받았어요 감사르용
    빅브로2
    설피하는데 오류 뜬다고 하는데요
    hszsz
    디펜서끄고 알약끄고 해도 인증툴이 바이러스로 인식이 되어서 윈도우보안까지 해제하니 실행은 되는데 Activation attempt 1,2,3,4 식으로 되면서 Office 2010 activation failed this time. Shall it continue to try가 나옵니다 y눌르면 5,6,7,8 나오고 결국 에러내요 오피스가 실행은 되지만 인증은 안되었어요
    dkdlaortm2
    다운받아 잘 설치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망딜래
    네 감사합니다 ^^
    betaline
    순서대로설치하니 잘 되네요. 감사합니다 파일 이상 없이 잘됩니다
    이민d
    기대됩니다:)
    dkdlaortm2
    정품으로 안쓰게 되면 어떤 문제가 있는걸까요? 제가 컴맹이라 정품 인증을 못받고 그냥 쓰고 있는데, 그냥 별 특별한 작업들 안하고 파일 작성만 해서 보관만 해둘거라, 여쭤봅니다. 윈도우 계정이 이상해서 그런지 인증툴이 오류가 생기는것 같거든요 ㅠㅠ 설치는 무지 쉽게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멋진세원
    저도 몇번써보고 애용해봤지만 아직 불편한점은 없었네요~
    으악쇠
    기존에 깔았던 인증 만료된거(2010) 삭제하고 받아야하나요 ??? 만약 아니면 환불즘요 ㅠㅠ
    러블보리
    필요했는데... 따라하니 잘 되네요~ 감사합니다^^
    카라맨
    완전 ㄸㄹ이 색퀴네 걍 정품사서 써라.ㅉㅉㅉ
    블랙버그27
    감사합니다 ^^
    ghsmkrd
    덕분에 잘 받아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걸걸이
    받아갑니다~!
    주진메소
    인증이 안됩니다 ㅂ이러스때문에
    whlwon
    인증 받기도 전에 설치중에 오류나네요
    주성치맨
    다운로드하신 파일을 반디집으로 압축해제 하시면, 압축파일로된 인증툴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alpachino
    저는 설치 진행률이 안뜨고 구성 진행률이 뜨는데 맞나요?
    핫사쌈
    반디로 하니까 인증안했는데도 잘되네요, 그동안 답답햇는데 한시름 놨습니다^^
    동주이
    감사합니다. 스샷 설명대로 하니까 다 되내요 ^^
    굿타만
    안되는분도 계시는것 같지만 저는 잘 되네요!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잘 쓰겠습니다~
    가화만사서
    64비트 ProPsWW, ProPsWW2가 에러나서 안되네요... 압축풀때부터 이미 파일에 문제가 있는듯.
    rkdgus1233
    우와~ 설치하시느라 고생하셨네요.. 오류없이 잘사용하셨으면 좋겠네요~^^
    이삐루
    V3백신때메 아마 삭제된거 같아요, 백신이랑 윈도우 디펜더 꺼두시고 다시 인증툴 <<압축파일 해제해 보세요~
    경기도싸람
    완전 굿입니다. 감사합니다. 모든 일이 잘 되세요!!!!
    ky아마존
    부디 포인트 한장만 플르즈
    드림맨
    잘쓰세용 ^^ ㅋㅋ
    장미봉숭아
    정품으로 쓰시려면 인증툴로 정품인증 하셔야 합니다. 스샷보시고 천천히 따라해보세요. 감사합니다. ^^
    살만한기32
    인증툴이 포함 안되어 있습니다.... 보완 요청드립니다.
    주뽕2222
    필요했는데 잘사용하겠습니다~
    인생2060
    네 잘쓰세요 ^^ ㅋㅋ
    수서아빠
    아 이거 어떻게 다운받는거에요 오류 난다고 하는데 엑셀 다운받으려고하는데ㅠㅠ 돌아버리겠다 ㅠㅠ어려워요 스크린샷에 있는 것은 아예 없는데4
    유자끄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심중이다
    네 감사합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