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내가 좋아하는 선배가 내 친구를 좋아할까?
    카테고리 없음 2022. 11. 12. 18:04

    내가 좋아하는 선배가 내 친구를 좋아할까?
    친구들도, 선배들도 같은 대학을 가는데 다 달라요. 학생회에서 만났습니다. 나는 거기서 만난 형을 좋아한다.
    제3자가 봐도 오빠가 내 친구를 짝사랑하는 건가 ㅠㅠ

    먼저 친구가 자주 외출을 하지 않아서 선배들과 놀아도 혼자 푹 빠지는 경우가 많다는 걸 가장 먼저 느꼈어요.
    오랜만에 봐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친구가 오면 얼굴이 밝아지고 좋아하는 것 같다. 다른 모임에서 그 친구 얘기를 하다가 갑자기 궁금해져서 얼굴이 밝아져서 옆에 있는 누나가 왜 그렇게 좋아하냐고 물었어요. .하지만 그냥 사람들
    큰 모임에서 친구들만 챙기는 건 절대 금물
    눈치채지도 못하고 그냥 느끼기만 하고 신경쓰일 뿐 ㅠ
    그에게 말을 더 많이 하고 신경을 많이 쓰는 것 같아서 다른 여자들도 많이 있는 것 같다.

    그리고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내가 친형제에 불과하다는 것을 최근에 느꼈던 생일이었지만 나에게는 생일이 지나고 있었다는 것이다.
    바빠서 한 통의 축하 메시지를 보냈는데, 친구의 생일이 되자 좋아하는 게 뭐냐고 물어보기도 하고, 12시 이후에 4~5줄씩 적어서 축하해준다고 하더군요. 올 수 있니 오랜만이라 잘 지내는지 연락할게~ 이렇게 시간을 보내며 시험 잘 보라고 하는 게 아니라 자주, 그러나 아주 가끔. 아닌것 같아요.. 제가 예민한건지 ㅠㅠ

    그리고 게임을 할 때도 그 친구 옆으로 가서 만져야 하는 건가요?
    00 그가 내 옆에 있었기 때문에 나는 긴장했다. 이런 말을 하더군요.. 물론 그런 뜻은 아니었지만, 돌이켜보면 그 친구와 했던 터무니없는 대화를 떠올리며 나를 정말 좋아하는 걸까. TA 인스타그램에서 저를 팔로우하지 않으면 저처럼 보이지 않습니다. 맘에 드셨다면 인스타그램 팔로우 안하셔도 됩니다..
    선배언니가 그 친구에게 예쁘다고 하면 반응도 안하고 나한테 해준다.. 아 몰라, 헷갈린다 ㅠㅠ 다른 사람들은 어떤 기분일까?
    난 그냥 그런 성격의 사람인데 그냥 소란을 피우는 건가?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