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게임 XP로 변환된 고전게임 모음!! 강추!! 76여개의 게임이 한곳에~ 받기
    카테고리 없음 2021. 8. 19. 18:52
    XP로 변환된 고전게임 모음!! 강추!! 76여개의 게임이 한곳에~
    파일명용량
    XP 변환된 도스게임들.zip497.2M

    동급생, 하급생, 삼국지, 와룡전, 용의기사, 천사의 제국 등 다양한 고전게임들이 즐비합니다..

    xp에서 바로실행가능합니다~

     

    kido67
    이게 이리돌고 저리 돌고 하는구나...
    으악쇠
    감사합니다.
    예은우빈아빠
    싸고 좋네요~~감사 합니다~~재미나게 놀게요~~
    이녕이여
    감사합니당~^^*
    화순보살
    구우우우우웃
    mgins
    잘받아갑니다
    슈팔리뿡
    받아갑니닮ㅇㄻㄴㅇㄻㄴㄹ
    둥나마스타
    웬만해선 댓글 안남기는데 만족햡ㄴ다
    exceptio
    옛날생각많이남니다~
    연하지
    잘받아갑니다~~~~! 꾸벅 (__) ㅎㅎ 2번째 다운로드
    유콜드
    감사합니다. ㅎㅎㅎ
    귀여운나
    학창시절 자주하였던 생각이 많이 나네요.ㅎㅎ
    웅이용골
    감사합니다 오랜만에 고전게임 해볼게요 ^^
    혁신남
    오~~ 나이슈 잘 추억을 생각해서 해 보겠습니다^^
    skqlgs99
    재밌게할꼐용10점
    kido67
    감사합니다~~
    won441
    되겠지뭐 잘할께용
    영자의방
    잘 받아감욬ㅋㅋㅋㅋ
    siyk
    안되네 ㅡㅡ
    멋진세원
    영웅전설 보고 받아보게됐네요ㅋㅋㅋ 자료 감사합니다^^
    행복한늑대
    첵^^ㄳ
    천사예삐
    감사합니다요로시꾸~
    곤봉튼놈
    셍유 베르마취
    천사예삐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andiagn
    ㅠㅠ 정말 감사합니다 이거 찾던건데 다른덴 없더군요 정말잘쓸게요 별점은 누가 뭐라해도 10점 만점이지
    whatup23
    xp에도 편하게 할 수 있어 넘 좋네요^^ 감사합니다.
    안혜영
    잘받아갑니다
    프롭포트
    재밌네요 ㅋㅋㅋ
    won441
    감사합니다. ^^ 좋은하루되세요
    rkdwkdi78
    받아갑니다~!
    액션철이
    win7도 되나요?
    바상만5856
    재밌게 즐기겠습니다^^* 일요일에 사무실에서 무료한시간 달래겠습니다^^*
    arrsie101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bmw3318
    감사합니다 ~~~
    betaline
    감사합니다람쥐
    이수신장군
    감사합니다 엄청오랜만에 생각나서 찾아봤어요~
    행복한늑대
    헐ㅋ ㅇㅇ 다운이지
    bmw3318
    감사합니다 . 재밌게 게임 할께요 ㅋㅋ 고맙소
    수겸왕
    잘받아갑니다~~~~! (__) 꾸벅
    태겸왕자
    감사합니다~
    betaline
    감사합니다 추억이 떠오르는 게임들이라서 받습니다. ㅋㅋㅋ
    뽀뽀뽀양
    드뎌찾음ㅋㅋㅋㅋ감사해요
    mgins
    받아갑니다 잘해볼게요
    개패
    정말 재밌는거 많네요~ㅎㅎ 감사합니다~싼가격에 잘받아갑니다~~쿠폰하나만 주세요,ㅎㅎ
    해병사랑
    좋아요! GOOD~
    본드채아
    슈퍼스타감사용!
    그빈양
    설치는 잘되는데 키조작 방법좀 알려주세요. 단계단계 넘어가질 않네요...
    가화만사서
    재밋겟네요 ㅂ
    제임스카메론
    와우 ! 재밌겟어요
    비행기44
    감사합니다~~^^
    가이번
    예전에 하던 게임 찾고 있었는데 여기 모여 있군요...재밌게 하고 있습니다.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